사냥은 너희가,

경험치는 내가.

 

안녕하십니까. 실력변함: 소설에 대한 모든 것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소설은 장형욱 작가님의 경험치 포식자 입니다.

 

제목: 경험치 포식자

저자: 강현욱

출판사: arete

연재일: 2018.03.02

연재중

 

카카오페이지에서 남은 무료 25편이 있습니다.

 

줄거리

 

주인공은 태어날때부터 고아였다. 그는 성인이 되고 각성했지만 노클래스였다. 그래서 그는 살기 위한 더럽고 치사한 레이드 방식과 고아라는 과거가 더해지면서 그를 기피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그는 남들과는 다르게 체계적인 스킬트리가 아닌 중구난방으로 익힌다. 그렇지만 강한 힘 앞에 인류는 멸망한다. 인류는 술과 여자에 빠져 살지만 10년동안 랭킹 1위인 강태성에게 걸었지만 인류는 멸망하고 만다. 그리고 눈을 떠보니 강태성으로 환생한다. 그는 태어날때부터 고아였기에 행복한 가정에 적응하는 것에 힘들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적응해진다. 태성은 전생에서 그의 클래스에 놀란다. 그의 클래스는 바로 경험치 스틸러, 남의 경험치를 스틸하는 자이다. 태성은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비하기 위해 전생에 그가 했던 일을 하려고 한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걱정하는 마음에 장비를 맞춰주러 장인의 가게에 들리는다. 그때 던전 브레이크가 일어나면서 그가 있는 가게에 들어오는데 태성은 들어오는 몬스터들을 웃으며 학살한다. 그렇게 태성은 남의 경험치를 빼앗아가면서 성장하는 스토리다.

 

평가

 

이 소설을 4글자로 소개하면 이렇다. 시원통쾌

정말로 재미있는 소설이었다. 일단 소설의 재미를 막는 주 요소인 암이 전혀 없다. 또한 작가가 주인공의 싸움을 보여주는 것이 농락하는 것처럼 보이고 개 처럼 싸우는 것에 매우 재미있었다. 그렇기에 나는 이소설을 매우 추천한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이 점만 꼽을 수 있을 것같다. 잔인한 요소가 들어있다. 그래서 잔인한 것을 못 보는 사람들은 절대 보면 안되는 소설중 하나이다.

'판타지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여행자-남희성  (0) 2018.03.15
잠만 자도 강해져-만련자  (1) 2018.03.14
디버프 마스터-담화공  (0) 2018.03.12
밥만 먹고 레벨업-박민규  (0) 2018.03.11
생계전선-제너인  (1) 2018.03.10

+ Recent posts